Q1. 결제 후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
결제 시 일시적인 네트워크 불안정 등으로 상품이 곧바로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만일 시간이 경과하였음에도 상품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는다면, 아래 요청드리는 정보와 함께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필요 정보 ① 결제 일자 및 시간 ② 결제 상품명 ③ 상품 주문번호 ④ 처리 방향 (결제취소 or 상품지급) ■ 문의 접수 방법 -우측 상단 설정 (톱니바퀴 모양) → 고객센터 → 결제 문의 등록 |
Q2. 결제한 상품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
결제한 상품의 환불 가능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구매일자로부터 7일 이내" 만일, 위의 환불 가능 조건을 충족하였다면 아래 요청드리는 정보와 함께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필요 정보 ① 결제 일자 및 시간 ② 결제 상품명 ③ 상품 주문번호 ■ 문의 접수 방법 - 우측 상단 설정 (톱니바퀴 모양) → 고객센터 → 결제 문의 등록 |
Q3. 이번 달 결제 한도가 제한되었습니다. |
포커의 신은 웹보드 게임 행정지침을 따르고 있기 때문에 명의자 당 월 70만원까지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수의 아이디를 사용하시더라도 명의자(주민등록번호)당 총 합산한 금액으로 계산되며, 다음 달 1일부터 다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
'♠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정보 (0) | 2021.07.26 |
---|---|
게임 이용 (0) | 2021.07.16 |
고객센터 문의 접수 (0) | 2021.07.16 |
계정 및 설치 실행 문의 (0) | 2021.07.16 |
[기타] 심의 정보 (0) | 2021.07.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