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Q

결제 문의

포커의 신 2021. 7. 16. 16:25
Q1. 결제 후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결제 시 일시적인 네트워크 불안정 등으로 상품이 곧바로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만일 시간이 경과하였음에도 상품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는다면,
아래 요청드리는 정보와 함께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필요 정보
 ① 결제 일자 및 시간
 ② 결제 상품명
 ③ 상품 주문번호
 ④ 처리 방향 (결제취소 or 상품지급)

■ 문의 접수 방법
 -우측 상단 설정 (톱니바퀴 모양) → 고객센터 → 결제 문의 등록
Q2. 결제한 상품을 환불하고 싶습니다.
결제한 상품의 환불 가능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구매일자로부터 7일 이내"

만일, 위의 환불 가능 조건을 충족하였다면
아래 요청드리는 정보와 함께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 필요 정보
 ① 결제 일자 및 시간
 ② 결제 상품명
 ③ 상품 주문번호

■ 문의 접수 방법
 - 우측 상단 설정 (톱니바퀴 모양) → 고객센터 → 결제 문의 등록
Q3. 이번 달 결제 한도가 제한되었습니다.
포커의 신은 웹보드 게임 행정지침을 따르고 있기 때문에
명의자 당 월 70만원까지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수의 아이디를 사용하시더라도 명의자(주민등록번호)당 총 합산한 금액으로 계산되며,
다음 달 1일부터 다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 정보  (0) 2021.07.26
게임 이용  (0) 2021.07.16
고객센터 문의 접수  (0) 2021.07.16
계정 및 설치 실행 문의  (0) 2021.07.16
[기타] 심의 정보  (0) 2021.07.15